EN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입니다.

[AI KOREA 2022 참가기업_알이시스]

알이시스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서 출입통제-보안관리 솔루션 알려..."기존 시스템과 연동 가능한 유연성이 장점!"

2022.07.28 | 조회수 1,381

㈜알이시스(대표 하부원)는 5월 18일(수)부터 20일(금)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진행하는 '2022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에 참가해 정보 유출 방지 솔루션을 알렸다.

알이시스는 정보통신 업종을 기본으로 하며, 인터랙티브 화이트보드(전자칠판) 및 정보 유출 방지 솔루션, 다각적인 정보통신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나아가 보다 완벽하고 정확한 스마트 서비스 구축을 위해 더욱 향상된 기술력과 서비스 정신으로 정보화 사회의 역군이 될 수 있도록 매진하고 있다.

정보 유출 방지 솔루션 사업은 '무인 출입관리 시스템', '정보 유출방지 시스템', '보안 USB', '문서 중앙화', '파일서버 보안관리', '노트북 반출입 시스템' 등 솔루션을 구축, 개발하고 있다. 보안감리 및 컨설팅과 보안 취약점 점검, 보안시스템 설계 등의 사업도 진행 중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통합적인 출입통제 및 보안 관리 솔루션을 주력 소개했다. 해당 솔루션은 방문 신청 및 승인부터 차량, 물품, 장비 등의 반출입과 출입증 발급 및 회수, 발열 감지 등의 기능을 통합적으로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통합적으로 각각의 기능들을 활용 가능하며, 필요한 기능을 선택해 현재 구축돼 있는 시스템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이 장점이다.

아울러 내부 직원들의 PC에서 중요한 문서를 통합적으로 운영하고 관리하는 문서중앙화 시스템과 외부 방문객들의 노트북을 관리하는 노트북 보안 관리 시스템 등도 알렸다.

알이시스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 부응해 보안과 입출입 기능을 통합적으로 운영하고 관리할 필요가 있는 해당 기업체를 대상으로 시장 확장에 주력할 것"이라며 "GateGuard, EasyPass와 같은 키오스크 기반의 차별화된 제품과 당사의 최고 경쟁력인 유연성이 확보된 Cloud System으로 국내 및 해외로의 시장 확장을 도모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전기기술인협회가 주최한 '2022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는 전기전력설비, 스마트그리드, 발전·원자력 플랜트, LED 조명산업을 융합한 국내 최대 규모 전기전력 산업 전시회로서 에너지 신산업의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전기안전관리기술교육 및 풍력발전 기술 세미나 등의 부대행사와 더불어 국제 에너지신산업 및 ESS 전시회가 동시 개최됐다.

출처 : 알이시스, 2022 국제 전기전력 전시회서 출입통제·보안 관리 솔루션 알려... "기존 시스템과 연동 가능한 유연성이 장점!" < 전자/ICT/게임 < 산업 < 기사본문 - 에이빙(AVING)